본문 바로가기

2018/0410

[좋은언어 10] 타이탄의 도구들 중 승리하는 아침 1만 시간의 법칙을 깬 거인들의 61가지 전략타이탄의 도구들 을 읽고 있습니다. 책 자체가 세상에서 가장 성공한 사람들의 비밀을 다루고 있어서펴는 페이지마다 가슴에 새겨야 할 게 가득합니다. 오늘은 앞부분 내용 중 마음에 드는 부분이 있어 올려드립니다.책의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구입하거나 빌려 읽으시면 큰 도움이 되실 거 같습니다.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 축복합니다. 티모시페리스의 타이탄의도구들 중 승리하는 아침을 만드는 5가지 의식 1. 잠자리를 정리하라(3분)타이탄들은 말한다."삶의 기초가 흔들린다고 생각될 때 우선 잠자리부터 정리해 보세요.매일 아침 잠자리를 정돈한다는 건 그날의 첫 번째 과업을 달성했다는 뜻입니다. 작지만 뭔가 해냈다는 성취감이 자존감으로 이어집니다." 타이탄들의 잠자리.. 2018. 4. 24.
[좋은 언어9] 엠제이 드마코, 부의 추월차선 오늘은 엠제이 드마코의 부의 추월차선 중 일부의 내용을 함께 합니다. 여러분의 내면 의식이 단단해 질 때까지 다음 문장을 몇 번이고 읽어보시고 실천해 보시길 권합니다.우리의 삶은 좀 더 풍요롭고 여유롭고 행복해 질 수 있습니다. 부의 추월차선 여행자의 사고 방식 ☆부채에 대한 인식 빚으로 나만의 시스템을 설계하고 키울 수 있다면 빚은 유용해 ☆시간에 대한 인식시간은 돈보다 훨씬 더 중요한 자산이야 ☆교육에 대한 인식배움을 멈추는 즉시 성장도 멈추지. 여정을 무사히 마치려면지식과 의식을 계속해서 확장시켜야만 해 (배움은 끝이 없습니다. 늘 책을 가까이 하고 나보다 성공한 사람들에게 무언가를 배워야 합니다.) ☆돈에 대한 인식돈은 어디에나 있고, 충분히 있지. 나로 인해 감명 받은 사람의 수가 곧 내가 벌어.. 2018. 4. 21.
[좋은 언어8] 내가 상상하면 꿈이 현실이 된다 꿈을 이루기 위해서는 자신에게 끊임없이 질문을 던지는 것이 중요하다 계속해서 질문하는 것만으로도 질문에 답을 찾을 가능성이 높아진다 나는 꿈과 행복이 지금보다 곱절로 늘어나는 아주 간단한 방법을 알고 있다 그것은 바로 목표를 종이에 쓰는 일이다 목표를 적는 행위는 우주의 당신의 계획을 선포하는 것과 같다 목표를 적는 짧은 시간 동안 당신은 변화된다 당신이 가슴과 머리로 떠올린 아이디어를 자신의 손으로 직접 적는다면 그 다음 순서는 무엇일까? 목표를 이루는 데 필요한 일을 찾아서 하고 꿈이 이루어지길 기다리는 것이다 자신의 가능성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는 큰 꿈을 꾼다면 그 꿈을 이루는 과정에서 놀라운 능력을 발휘 하게 된다 이런 목표를 시각화해서 이미지를 만들면 나만의 보물지도를 완성 할 수 있다 마음속.. 2018. 4. 20.
[좋은언어 7] 3개의 소원 100일의 기적 솔직하게 원할 때 소원은 이루어진다. 종종 깨달음은 잠과 비슷하다는 소리를 듣는다. 갑자기 멋대로 찾아오니까아무리 '이제 잠을 자야지!'라고 생각해도 '하나, 둘, 셋, 쿨쿨'이렇게 되지는 않는다.그저 나도 모르는 사이에 잠이 든다. 깨달음도 이와 같아서 '이제 깨달아야지'하고 마음먹어도 뜻대로 되지 않는다. 명상을 해도, 참선을 해도,폭포 아래 서 있어도,의도한 대로 깨달음을 얻는 일은 없다. 단, 잠도 깨달음도 그 나름의 준비가 필요하다. 잠을 자려면 눕고, 이불 속에 들어가서, 눈을 감는다. 이러면 어느새 잠이 든다.그러면 깨달음은 어떨까? 결론부터 말하면 솔직하게 살면 된다. 그렇다면 솔직하다는 것은 무엇일까? 초식동물이 솔직하게 산다는 것은 풀을 먹는 것이다.육식동물이 솔직하게 산다는 것은 고기.. 2018. 4. 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