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기 계발

[좋은 언어9] 엠제이 드마코, 부의 추월차선

by 좋은언어 2018. 4. 21.

오늘은 엠제이 드마코의 부의 추월차선 중 

일부의 내용을 함께 합니다. 

여러분의 내면 의식이 단단해 질 때까지 

다음 문장을 몇 번이고 읽어보시고 실천해 보시길 권합니다.

우리의 삶은 좀 더 풍요롭고 여유롭고 행복해 질 수 있습니다.


부의 추월차선 여행자의 사고 방식 


☆부채에 대한 인식 

빚으로 나만의 시스템을 설계하고 키울 수 있다면 빚은 유용해


☆시간에 대한 인식

시간은 돈보다 훨씬 더 중요한 자산이야


☆교육에 대한 인식

배움을 멈추는 즉시 성장도 멈추지. 여정을 무사히 마치려면

지식과 의식을 계속해서 확장시켜야만 해


(배움은 끝이 없습니다. 늘 책을 가까이 하고 

 나보다 성공한 사람들에게 무언가를 배워야 합니다.)


☆돈에 대한 인식

돈은 어디에나 있고, 충분히 있지. 

나로 인해 감명 받은 사람의 수가 곧 내가 벌어들이는 돈이야

돈은 내가 만들어 낸 가치를 반영해


(우리는 돈이 필요할 때 부족하기 때문에 돈이 필요하다는 생각에 

 너무 힘을 쏟습니다. 이제는 그런 생각을 버리세요! 그리고 

 모든 풍족함에 집중하세요! 당신의 삶에 풍요가 가득하게 됩니다.)


☆주요 수입원

나는 내 사업 시스템과 투자를 통해 수입을 얻지


☆부를 늘리는 주요 전략

나는 무에서 유를 창조해. 나는 자산을 창조하고 시장에서

가치 있는 것으로 키워 내지. 아니면 기존 자산에 부가

가치를 더하거나.


☆부에 대한 인식

부는 사업 시스템 설계를 통해 얻은

현금 흐름과 자산 평가의 결과야


☆부의 방정식

부 = 순이익 + 자산의 가치


☆전략

더 많은 사람을 도울수록 시간과 돈, 

그리고 개인의 성취 면에서 더 많은 것을 얻지


(다른 사람들의 삶에 도움이 될 일을 찾아보세요

 생활의 편리함도 좋고, 의식의 충만함도 좋습니다.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일을 찾는다면 당신은 성공한 사람이 됩니다.)


☆목적지

사업과 투자로부터 평생 소극적 소득 거두기


☆책임감과 통제력

인생은 내가 만들어 가는 것.

재정적 계획은 완전히 내 책임하에 있으며 

상황에 대한 대처 방법 역시 내가 선택하지


☆삶에 대한 인식

내 꿈은 아무리 튀는 것이더라도 추구할 가치가 있어.

그리고 꿈을 실현하기 위해서 

돈이 필요하다는 사실도 알고 있지.


​#엠제이드마코 #부의추월차선


고맙습니다 부자되세요 축복합니다

부자되는 방법, 풍요로운 삶을 축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