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기 계발

[좋은언어5] 내가상상하면꿈이현실이된다

by 좋은언어 2018. 4. 17.

매일 꿈을 항한 작은 목표들을 이루어나가면,

멀게 느껴지는 목표도 곧 가까워진다.


그러므로 성공을 위한 가장 중요한 습관은

매일 작은 목표를 세우는 일이다.


큰 꿈들을 토막 내어

당장 이룰 수 있는 작은 꿈들로 만드는 것이다.


수년 간 이런 습관을 가지고 살아온 사람들은

정말 믿기 어려울 정도의 놀라운 효과를 체험한다.


매일 목표를 세우는 일은 쉬운 일이다.

아침에 일어나서 휴대전화나 공책에 목표를 적는 것이다.

매일 아침 '오늘 내가 이룰 목표는 ㅇㅇ이다.'라고 적어라


그런 다음 그 목표를 이루기 위해 해야 할 일들을

5~10가지 정도 적는다. 이때 목표들을 전부 '나'라는

단어로 시작하고 현재 시제로 표현하면 잠재의식 속에

미치는 영향력이 더욱 강해진다.


예를 들어 '부자가 된다'라는 꿈을 다음과 같이

정확하게 표현하는 것이다.


'나는 00월 00일 통장에 00의 잔액을 가지고 있다.,

이 목표를 이루기 위해서는 매일 이룰 구체적인

작은 목표들이 필요하다.


"꼭 필요하지 않은 지출을 절제한다."

"더 많은 수입을 벌 수 있도록 도와주는 세미나에 참석한다."

실현 가능한 작은 꿈은 당신이 목표에 더욱 집중하게 만들고

목표를 이루기 위한 창조적인 아이디어를 내는 데 도움을 준다.


작은 목표들을 이루면 큰 꿈을 향해 더 빨리 움직이게

된다는 사실을 잊지 말자.

#김새해 #내가상상하면꿈이현실이된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읽은  책 #김새해  #내가상상하면꿈이현실이된다 일부분을 함께 했습니다. 

이 글을 읽고 많은 분이 삶에 큰 변화가 오기를 축복합니다.